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이 더 많은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

 

'나는 지금 받는 것보다 더 많은 월급을 받을 자격이 있다'

 

'나는 지금 받는 것보다 더 많은 월급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건 아닌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의 경우 이 말은 사실입니다.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보수 받을 자격이 있는데도 충분한 보수 받지 못하고 있는데,그들이 더 많은 돈을 벌지 못하는 한 가지 이유는 그사람들 마음속으로, 또는 공공연하게 돈에 대한 험담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흔히 돈을 '더러운 돈'이라고 일컫고 있기 때문이며 사람들이 부유하게 되지 못하는 또 한 가지 이유는 가난에 특별한 미덕 포함되어 있는 것처럼 생각하는 비열한 잠재의식 갖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이런 마음의 패턴 어린 시절부터 훈련에 의해 형성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건 돈과 조화로운 삶을 살 수 있어야 한다!

중요한 건 돈과 조화로운 삶을 살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이 "나는 파산했지만, 뭐 괜찮습니다. 나는 돈을 좋아하지 않으니까요. 돈은 모든 악의 근원입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 말은 혼란스러운 생각과 신경과민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오로지 돈만을 사랑하면 당신은 한쪽으로 기울어져 균형이 잡히지 않게 됩니다. 당신은 자신의 힘과 권위를 현명하게 사용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권력을 열망하는 사람도 있고,돈을 탐내는 사람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오로지 돈만을 탐내서 "내가 바라는 것은 돈 뿐이다.그러니 오로지 돈을 긁어 모으는 일에만 집중하려고 한다. 그외의 일은 아무래도 상관없다"라고 말한다면 돈을 모으고 부자가 될 수는 있겠지만, 잃어버리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이 경우 당신은 조화로운 삶을 영위하기 위해 태어났다는 사실을 잊어버린 것이 됩니다. 당신은 또한 '마음의 평화'와 '조화', '사랑', '기쁨', '완전한 건강'에 대한 욕망도 충족시켜야 합니다. 

 

 

잠재의식의 법칙

 

만약 당신이 돈만을 유일한 목표로 삼는다면, 잘못된 선택을 한 것입니다. 당신이 바라는 것은 돈뿐이라고 생각했겠지만, 열심히 노력한 후에 자기에게 필요한 것은 돈뿐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자신의 숨겨진 재능을 진실하게 표현하거나, 인생에 있어서 올바른 지위에 오르는 것, 아름다움, 다른 사람의 행복과 성공에 기여하는 기쁨 같은 것도 바라고 있습니다. 잠재의식의 법칙을 배우면 백만 달러, 아니 수백만 달러라도 바라는 대로 얻을 수 있으며, 마음의 평화와 조화, 완전한 건강, 완전한 표현도 얻을 수 있습니다. 

 

 

 

 

 

가난은 마음의 병

 

가난은 미덕이 아니고, 가난은 마음의 병입니다. 만약 당신의 몸이 병들게 되면 자신에게 어딘가 잘못된 데가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즉시 도움을 구하고 병을 치료하려 할 것이며, 마찬가지로 당신의 삶에 항상 충분한 돈이 순환하지 않고 있다면, 당신에게는 어딘가 근본적으로 잘못된 곳이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당신의 내면에 숨겨진 생명 원리라는 욕구는 성장과 확장, 더 풍요로운 삶을 지향하고 있으며, 당신은 누추한 집에 살고 누더기 옷을 입고 굶주려 가며 살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행복하고 부유하며 성공적인 삶을 누려야 할 권리 또한 있습니다. 

 

 

 

 

결코 돈을 비난해서는 안 된다

돈에 관한 좋지 못한 생각과 미신은 당신의 마음속에서 깨끗이 씻어내셔야 합니다. 절대로 돈을 악이라거나 더러운 것으로 생각하지 않아야 합니다. 돈을 비난하면 돈에 날개가 돋쳐 날아가 버리게 됩니다. 자기가 비난하는 것은 잃게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자신이 비난하는 것을 끌어당길 수는 없습니다.

 

 

돈에 대한 올바른 태도

돈을 늘리는 체험을 하기 위한 간단한 기법은,  "나는 돈을 좋아합니다. 나는 돈을 사랑합니다. 나는 돈을 현명하게, 건설적이고도 분별 있게 사용합니다. 돈은 항상 나의 삶에 순환하고 있습니다. 나는 기꺼이 돈을 풀어놓고 있으며, 돈은 놀랄 만큼 증식하여 나에게 돌아옵니다. 돈은 좋은 것, 정말로 좋은 것입니다.돈은 눈사태와도 같이 나에게 흘러듭니다. 나는 돈을 좋은 일에만 사용합니다. 나는 나의 행복과 나의 마음에 부에 감사합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말해보세요.

 

 

과학적 사상가가 돈을 보는 방법

 

예를 들면 금이나 은, 구리, 철 광맥을 땅속에서 발견했으면, 이런 것을 악이라고 말하나요? 물론 아닐 것입니다. 모든 악은 인간의 무지와 몰이해, 그릇된 인생관, 잠재의식의 오용에서 비롯됩니다. 돈은 단지 상징에 불과한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쉽사리 납이나 주석 같은 금속을 교환 수단으로 사용했습니다. 20세기 초에 미국 다임(10센트 은화)과 쿼터(25센트 경화)는 은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당시 미국 정부는 그것들을 더 저렴한 금속으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1쿼터를 만드는 데 사용된 금속이 그보다 훨씬 값어치가 없더라도 1쿼터의 가치는 여전히 25센트입니다. 물리학자는 다른 두 금속 간의 유일한 차이는 금속 원자의 소립자수와 종류라고 말할 것입니다. 어떤 금속의 소립자 흐름을 정한다면, 그 금속을 다른 금속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비금속에서 금을 만들어내려는 연금술사의 꿈은 지금 실현 단계에 있으며, 금은 더 이상 납보다 좋거나 나쁜 것이 아니라는 것.금과 납은 그저 다른 성질을 지닌 다른 물질일 뿐,사람들이 금을 납보다 더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은 역사적으로 금이 특별히 귀중품으로 여겨졌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부에 대한 마음의 갈등 극복하는 방법! 

부에 대한 마음의 갈등을 극복하려면 "낮이나 밤이나 내가 관계하는 모든 분야에서 나는 번영하고 있다"라는 말을 자주 반복해야 합니다.시기와 질투는 부의 흐름을 가로막는 장벽입니다.다른 사람의 성공을 기뻐하세요."더러운 부"라거나 "돈을 경멸한다"는 말을 절대로 하면 안됩니다.자기가 비난하는 것은 잃게 됩니다.

돈은 그 자체로 좋거나 나쁜 것이 아니지만, 어느 쪽이든 생각하는 대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