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정책

태아 보험 비교 한 방에 해결하기!!

1. 태아보험 관심 갖게 된 계기

 

딸의 늦은 임신으로 3개월 맞이하면서 기형아 검사등을 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병원 다니기 시작하면서 무관심했던 태아보험에 관심 가지게 되어 이리기웃 저리기웃 하게 되었습니다.2023년 6월에 태어날 손자 별이를 위한 첫번째 선물 태아보험이 소중한 선물 되어 별이의 앞날에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하루 되길 바래 봅니다.   

 

사람이나 동물이나 생명의 탄생은 축복할 만한 일이라 생각하며,출생한 아이가 성장하기 전까지 부모의 사랑스런 손길과 정성스러운 양육 있어야 제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특히 성인과 비교해 면역력이나 위험에 대한 인지 없는 것이 사실이라 병원에 방문할 횟수 더 높고 병원에 자주 방문하는 만큼 병원비 지출 또한 높아,만약 태어나자마자 질병이나 장애 등이 있을 경우 현실적으로 더 무겁게 느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태아보험 비교견적

 

 2. 태아보험 비교견적사이트

 

태아보험은 모든 상황에 대비하여 태아보험은 꼭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태아 시기부터 우려 되는 부분에  대비해 놓을 필요성이 있습니다.다양한 태아보험 상품들이 판매 되고 있어 유리한 상품 원한다면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순위 꼼꼼하게 확인하여 태아보험 비교견적사이트(http://insucollection.co.kr/jchid/?ins_code=bohumbigyo)이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 비교견적사이트(http://insucollection.co.kr/jchid/?ins_code=bohumbigyo) 보험사별 태아보험 보험료 비교 외 태아보험 인기순위,태아보험 특약 추가에 따른 태아보험료 견적 등 확인할 수 있으며,보험비교사이트는 신생아 태아보험 외에도 상해보험 비교추천 진행해 볼 수 있는 상해보험 비교사이트,질병보험 비교사이트 등 다양한 정보들이 있어 필요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상품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위해 가장 먼저 어린이보험에 대한 이해 선행되어야 하며,어린이보험 이용하기 위해 계약 했을 때 특정한 조건 되면 신생아 특약 추가한 것을 태아보험이라고 부르고 있기 때문에 신생아 특약 추가하고 난 뒤 일정한 시간 지나 자동으로 어린이보험으로 전환되니 태아보험 보장기간 확인 필요합니다. 

신생아특약

 

 

신생아특약은 원한다고 추가할 수 있는 건 아니며 일정한 임신 주 수 이내일 경우 추가 가능한 이유는 임신 이후 지속적인 병원 방문으로 산모와 태아 상태 살펴보고,기형아 검사 통하여 선천적 이상 갖고 있는가에 대한 여부 확인하기 때문입니다. 

 

신생아 특약 통해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선천적인 질병이나 장애 갖고 태어난 경우 대비하기 위한 보장 가지고 있는 상품으로 산모가 임신성 질병 가지고 있는 경우 보장 받지 못할 수 있는데 임신성 당뇨나 임신성 고혈압 등의 질병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해당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조건의 차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 자녀보험 비교 진행해보는 것을 권장하며,신생아 특약까지 추가하여 보장 마련하는 것은 아이가 태어나지 않았을 시기부터 보장 추가하는 것이므로 보장하고자 하는 기간이 상당히 길어집니다. 

신중한 선택 태아보험

 3. 신중한 결정 필요 태아보험

 

태아보험 신중한 결정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생길 수 있는 상황 때문이며,알아두어야 할 것은 신생아 특약 추가하게 되었을 시점이 보장 개시되는 시점이 아니라는 점입니다.즉,실제적으로 계약이 효력 발휘하기 위해 아이가 태어난 시점인 출생의 시점부터 보장이 개시되게 됩니다.이는 법적인 문제와 연관 있으며 계약하기 위해서 계약할 수 있는 권리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법적으로 사람으로 인정 받아야 계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자녀 위한 태아보험 가입하고자 한다면 선천성질환 뿐만 아니라 자라면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질병들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는  어린이 상품에 신생아 특약 추가한  신생아 보험 추천 받아 활용해 보는 것이 좋을 것같습니다.

소중한 아이를 위한 태아보험

 

태아보험 상품 이용기간이 장기로 설정되고 있는 만큼 비용도 커서 내보험보장 확인 진행할 땐 비교견적사이트 (http://insucollection.co.kr/jchid/?ins_code=bohumbigyo)를 이용해서 꼼꼼하게 현대해상 태아보험 특약,삼성화재 태아보험 보장내용 등에 대한 상품 정보를 확인해보는 것이 권장되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선택 시 주의사항,동부손해보험 추천 특약 등  태아보험과 관련된 다양한 내용 찾아볼 수 있어 상품 선택 시 도움 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