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국민 500ml 생수 1병 사도 천 원 5월부터 최대 7만원까지 현금 지급!!

누구나 돈 벌 수있는 정보

400원짜리 생수 하나 사면 현금으로 천원 받을 수 있는 믿기지 않는 제도이지만 최대 7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특별히 따로 뭔가 하지 않아도 평소처럼 일상생활 하다가 간단히 회원가입만 하면 5월부터 최소 5천원에서 7만원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모든 국민이 해당되고 대부분 일상적으로 하고 있으면서 회원가입 하고 하면 돈을 받을 수 있고 회원가입 하지 않고 하면 받을 수 있는 돈도 못 받는 제도로,잠깐만 시간 내어도 5천원 그냥 받을 수 있고 쉽게 7만원 벌 수있는 방법이니 꼭 신청하면 좋겠습니다.평소에 마트에서 그린카드 사용하다 보면 칠성사이다부터 생수, 주방세제, 코카콜라까지 의외의 제품들이 모두 친환경대상상품이라 이러한 1,000가지 종류가 넘는 친환경대상상품 구입할 때마다  회당 1,000원씩 적립되고 있습니다. 가격과 무관하게 회당 1,000원이기 때문에 대형마트는 가격이 더 싸지만,CU나 GS25, 7-eleven 같은 편의점에서 4~500원하는 제주 삼다수 하나만 사도 1,000원이 적립되는 것입니다.마트에서 종이영수증 받지 않고 전자영수증으로 받기만 해도 100원 추가되고,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 회원가입만 해도 5천원 적립되기 때문에 좋은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특별히 친환경제품 일부러 골라 구입하거나 특별히 뭔가 따로 하지 않아도 기존에 이렇게 이용하였던 사람들은 1년에 7만원까지 카드포인트나 현금으로 인센티브 받을 수 있습니다.이 인센티브가 5월부터 지급 시작되는 것이고,만 14세 이상이라면 전국민 누구나 가능합니다. 큰 돈이라 할 수는 없지만 일단 회원가입만 해 놓으면 최소한 커피값은 벌 수 있고,아무도 모르게 적립금 쌓이니 시간날 때 회원가입 해 놓으면 좋겠습니다.

 

 

 

 

 

 

간단한 제도 소개하면 탄소중립포인트제는 기존에 에너지 절약 통해 그린포인트 지급했던 탄소포인트제와 별도로 2022년부터 새롭게 시행되는 제도인데 환경도 살리고 현금도 받을 수 있는 굉장히 좋은 제도인데도 홍보방법 문제인지 아니면 설명이 부족해서 인지 참여하는 사람들이 전 국민중에 총 11만명 정도로 정말 적습니다. 참고로 온실가스 배출량에서 흡수량 제외한 순 배출량이 '0'이 되는 상태를 '탄소중립'이라고 하며, 우리나라를 비롯 전 세계적으로 2050년까지 탄소중립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3월 25일부터 탄소중립기본법 시행되면서 2050 탄소중립 비전 법제화한 14번째 국가가 되었으며, 거기에 발맞추어 우리나라 모든 국민 대상으로 탄소중립 생활실천문화 확산 위하여 다양한 민간기업의 친환경활동과 연계해서 이용실적에 따른 인센티브를 카드포인트나 현금으로 지급합니다.인센티브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적립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먼저 이마트나 홈플러스,백화점 등과 같은 업체에서 종이영수증 받지 않고 전자영수증으로 받으면 회당 100원이 적립되고 아직은 일부 지역에 한정되지만,요기요앱이나 배달특급 앱에서 음식 주문할 때,메인화면 제일 아래 다회용기 아이콘이 있습니다. 다회용기 사용하여 음식 주문하면 회당 1,000원이 적립되고 그린카드로 1,000가지가 넘는 친환경 제품 구입하면 역시 회당 1,000원, 리필스테이션에서 세제나 화장품 등을 리필해서 제품 구입하면 회당 2,000원, 쏘카나 그린카,피플카같은 차량 공유 업체에서 전기차,수소차 같은 무공해차 렌트하면 5,000원,여러가지 방법으로 포인트 모아 1년에 7만원까지 적립 가능합니다.회원가입 하면 실천 다짐금이라는 명목으로 5,000원 지급되기 때문에 기본 5천원 확보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참여 업체들이 더 늘어날 것이라고 하니 적립할 수 있는 기회도 더 다양해 질 예정입니다. 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에 가입하면 우체국의 '초록별사랑 정기예금'에 0.3%의 추가 우대금리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탄소중립실천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고 인센티브 지급 받을 은행,계좌번호 입력하면 간단히 회원가입하고 포인트 적립 가능한 업체에서 6개 분야의 탄소중립생활실천하면 참여기업별로 참여한 실적이 시스템으로 연결되어 포인트 지급됩니다.기존에 해당 업체들에 회원가입 되어 있는 사람들은 따로 가입 하지 않아도 되고 새롭게 탄소중립포인트에 동참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해당 업체에 회원가입하면 됩니다.이 중 가장 쉽게 포인트 적립하는 방법은 그린카드로 친환경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며,그린카드는 환경을 살리는 일 외 관광지나 체육시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고,체크카드의 경우 연회비 없으며 무직자와 신용불량자까지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많은 카드들이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 혜택 많지만 전월사용실적이 얼마 이상이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나,그린카드는 특정 혜택들은 일부 전월사용실적 필요하지만,공공시설, 탄소포인트제,녹색소비,에코머니 가맹점 등 친환경과 관련된 혜택과 관광지,공공시설 무료입장 등과 함께 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는 전월사용실적과 무관하게 사용 가능합니다.탄소중립실천포인트 홈페이지에서 참여기업 소개 메뉴에 보면 '친환경대상상품 목록'은 1,000가지 넘는 흔한 생활 제품들이 많아 특별히 골라 구매하지 않아도 아무도 모르게 회당 1,000원씩 포인트 적립 가능합니다.기존에 에코머니도 적립하고,탄소중립실천포인트도 중복으로 적립되기 때문에 그린카드 활용도 정말 높은 것 같습니다. 추가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은 기후행동 1.5도씨 앱으로 퀴즈나 챌린지 등 이벤트 통해 상장 및  상금 받을 수 있습니다.2022년 1월부터 시작했지만,아직 11만명 정도만 참여하여 활동하고 있으니 아직 회원가입 하지 않았다면 가입만 해도 5천원 받을 수 있으니 인센티브 지급 시작되는 5월이 가기 전에 간편하게 가입해 보면 좋겠습니다.   

 

 

 

 

 

 

탄소중립 실천활동에 따른 인센티브
대상 단가 상한액/년
소계(개인별)   70,000원
실천 다짐금(최초) 5,000원  
전자영수증 100원/회  
리필스테이션 2,000원/회  
다회용기 사용 1,000원/회  
무공해차 대여 5,000원/회  
친환경상품 구매 1,000원/회  
미래세대 실천(어린이,청소년) 상장 및 상금
탄소중립 실천행동 포인트제 참여기업 현황('22,1월 현재)
대상 기업명 매장/지점
전자영수증(6개)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점, 타임월드점,광교점,센터시티점
진주점,메종갤러리아점,고메이494한남점
롯데(롭스,마트,백화점) 전체 매장
신세계백화점 명동점,타임스퀘어점,강남점,경기점,의정부점,하남점,센텀시티점,마산점,김해점,대구신세계점,천안아산점,대전엑스포점,광주신세계점
이마트 전체매장
현대백화점 압구정점,무역센터점,천호점,신촌점,미아점,목동점,디큐브시티점,판교점,중동점,킨텍스점,울산점,울산동구점, 부산점,대구점,충청점,더현대서울점
홈플러스 홈플러스 전체매장
홈플러스express 전체 매장
365plus 전체 매장
리필스테이션(6개) 아로마티카 신사점, 하남점
아모레퍼시픽 광교점, 이마트 자양점
이니스프리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
슈가버블 성수점, 왕십리점,은평점,죽전점,영등포점,청계점,
자양점,수원점,성남점, 김포 한강점
알맹상점 중구점,마포구점
(주)와플 (서울은 그린) 리필스테이션 멤버쉽(6개사 참여 중)
-지구자판기(서울 흑석동 중앙대),자연상점(서울 은평구),로하스 제주(서귀포시 안덕면),제로에이블(안양시 동안구),지구샵(서울 마포구 연남점,서울 동작구 상도점)
gs더 프레시(서울 강동구 강동고덕점,서울 강동구 명일점, 서울 노원구 상계점)
다회용기 이용
(환경기 MOU
배달앱 2개)
요기요(위대한상상) 강남구 일대 음식점 이용자
(상반기 중 서울 5개 자치구 추가 예정)
배달특급 (경기도) 화성 동탄 지역 음식점 이용자
(상반기 중 용인 수지 추가 예정)
무공해차 대여(3개) 쏘카 모바일 앱 이용자
그린카 모바일 앱 이용자
피플카 모바일 앱 이용자
친환경상품구매 그린카드  그린카드 이용자
참여기업( 및 매장)은 협의되는 대로 지속 갱신 제공 예정